스마트렌탈 6월 장기렌터카,리스 특가 개별소비세 인하전 라스트찬스 이벤트 실시

출처:현대자동차

김인대 기자

작성 2020.06.02 11:42 수정 2020.06.02 11:42
현대자동차 신형 제네시스 G80


코로나 19 사태로 요즘 소비자들은 대중교통을 이용하기보단 개인 승용차를 이용하는 추세로 변하면서 경기가 어려움에도 불구하고 자동차 구매를 많이 고려하고 있다.


정부도 경기 부양 정책으로 개별소비세를 6월 30일까지 차량 출고분에 한하여 70%까지 인하해 주고있기 때문에 소비자들의 입장에서도 차량을 빨리 인도 받아야 이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스마트렌탈은 국내 장기렌트카사들의 모든 견적을 비교하여 고객의 상황에 맞는 최저가를 비교 견적 시스템과 로켓출고 서비스를 통해 보다 경제적이고 빠른 차량인도를 진행하고 있다.


장기렌터카는 초기자본이 없어도 차량 인도가 가능하고 대여료가 할부와 비교하여 오히려 더 저렴하거나 거의 차이가 없어서 요즘 이용자가 폭발적으로 증가하고 있는 추세이다.


 스마트렌탈의 특징인 로켓출고 서비스는 자동차 제조사 판매사원들과 협업을 통해 빠른 재고 확보 및 계약전 취소 차량을 빠르게 선점하여 고객에게 인도하는 방식으로 계약후 출고 대기기간을 최소화 하여 이용자들의 만족도가 매우 높다고 전하고 있다.


6월 라스트찬스 이벤트는 요즘 출시되어 6개월이상 대기를 해야되는 G80, GV80, 쏘렌토, 펠리세이드 모델등의 로켓출고 서비스와 초기 보증금 제로부터 최대치까지 고객과 상의하여 결정이 가능한 상품으로 구성되있고 , 상담사들이 무분별한 렌터카 서류심사를 지양하며 고객과의 자세한 상담을 통하여 가장 확실한 렌터카사를 추천하고 있다.


이번 프로모션 차량으로는 현대자동차 더 뉴 그랜져, 팰리세이드, 신형 제네시스 G80, GV80, 기아자동차의 신형 모닝 어반, 신형 쏘렌토 더 마스터, 모하비 그리고 벤츠, BMW, 폭스바겐, 아우디등이 이벤트 진행중이다.


업체는 상담을 통하여 지방 도시들까지 무료 견적제공과 맞춤 방문상담도 진행하고 있다.


스마트렌탈 장기렌터카로 문의하면 실시간으로 1:1 담당 상담사들을 배정하여 상담을 받아 볼 수 있다.


웹사이트: ​www.smartdirectcar.net

스마트렌탈 고객센터 02-6954-2828

RSS피드 기사제공처 : 얼리어답터뉴스 / 등록기자: 김인대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해당기사의 문의는 기사제공처에게 문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