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홈쇼핑, 21일 낮12시40분 ‘미니쿠치 프리미엄 샌드위치 메이커’ 방송

온유뉴스 기자

작성 2020.05.20 08:58 수정 2020.05.20 08:58


생활가전 전문업체 ㈜윈텍(대표 김수현)은 21일 낮 12시40분 현대홈쇼핑을 통해 2019년 히트상품인 샌드위치 메이커 <미니쿠치 프리미엄 샌드위치 메이커>를 방송한다고 밝혔다.


이번 방송은 현대홈쇼핑 처음으로 진행하는 샌드위치 메이커 방송으로 이날 방송시간에 구매한 고객에게는 <미니쿠치 프리미엄 샌드위치 메이커>를 1+1으로 제공하며 가격은 6만9,800원이다. 블루·베이지·핑크 등 3가지 파스텔 톤 색상으로 구성했다.

특히, 구매 고객 전원에게 1만5,000원 상당의 티 인퓨저 ‘미니쿠치 쿠치몽 스텐 차거름망’을 사은품으로 제공한다.


2018년 출시해 13만 개 이상 판매한 <미니쿠치 프리미엄 샌드위치 메이커>건강도 챙기고 조리 시간을 절약할 수 있는 샌드위치 메이커의 대표 브랜드로서 최근 늘어나는 1인 가구에 없어서는 안 될 필수 아이템으로 자리매김하고 있는 추세다. 


가열판에 논스틱(Non-stick) 테프론 코팅을 적용해 겉은 토스트기에 구운 것처럼 바삭하면서 속 재료는 향과 수분을 최대한 유지시켜 재료 본연의 맛을 유지시켜 주는 것이 이 제품의 특징이다. 1.5㎜의 두꺼운 가열판이 조리때 180도에서 200도의 온도를 유지해주기 때문에 약 2분이면 간편하게 한 끼 식사를 만들 수 있는 장점이 있다. 

또한 두께조절이 가능한 3단계 잠금잠치로 고객이 원하는 두께의 샌드위치를 만들 수 있는 실용성도 갖췄다. 또 여행 때 휴대가 간편할 수 있도록 수납을 위한 전원코드 홀더와 고급 천연 소가죽 손잡이를 채용해 사용의 편의성과 고급스러운 디자인을 채택했다. 


<미니쿠치 프리미엄 샌드위치 메이커>는 샌드위치 메뉴 뿐만 아니라, 프렌치토스트와 호떡 등 소비자의 기호에 따라 다양한 응용 메뉴를 간편하게 조리해 즐길 수 있어 아이들 간식거리 준비에도 안성맞춤인 제품이다.


김수현 윈텍 대표는 “이번 방송은 현대홈쇼핑 고객들에게 처음 선보이는 자리인 만큼 최고의 구성으로 준비했다”며 “이번 방송을 계기로 <미니쿠치 프리미엄 샌드위치 메이커> 뿐만 아니라 가정에 꼭 필요한 소형가전 제품을 개발해 선보일 계획이다”라고 말했다.




Copyrights ⓒ 연합포털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온유뉴스기자 뉴스보기
기사공유처 : 온라인유통신문